어쿠스윗, 앨범 'Ordinary'…'섬세+달콤' 보컬 극대화
  
 작성자 : ksound
작성일 : 2016-06-03     조회 : 863  


어쿠스윗 천다성(왼쪽)과 서주리. (사진=케이사운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뉴스타임즈] = 지난 3월 '심장이 기침'을 발매한 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감성 어쿠스틱 듀오 어쿠스윗이 자신들의 색을 극대화한 앨범 'Ordinary'(오디너리)로 돌아왔다.

어쿠스윗은 이번 타이틀곡 '사랑은 일상에서'를 통해 어쿠스틱 기타와 보컬, 최소한의 악기의 어우러짐으로 달콤하게 노래하는 밴드라는 자신들의 슬로건을 나타내듯 리듬 악기를 배제하고 어쿠스틱 기타의 따뜻한 선율과 섬세한 보컬, 스트링으로만 온전히 채워냈다.

어쿠스윗은 최근 각종 공연을 통해 '사랑은 일상에서'를 선보인 바 있는데 예상치 못한 관객들의 음원 발매에 대한 요청이 잇달아 음원으로 발표하게 됐다고 전했다.

어쿠스윗의 자작곡인 '사랑은 일상에서'는 숱한 이별 후 사랑에 대한 두려움이 있지만, 결국 사랑은 소소한 일상에서 자연스레 시작된다는 내용의 노래다.

또한 함께 수록된 곡 '안아줄게'는 어쿠스윗 특유의 청량함과 유쾌함이 배어있는 곡으로 네온크루(NEON Crew)의 재기 발랄한 랩퍼 에스큐(SQ)가 랩피쳐링으로 힘을 보태 흥겨움을 더했다.

최근 KBS '올댓뮤직'과 MBC '소풍'에 연이어 출연하며 방송 활동도 이어가고 있는 어쿠스윗은 공연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며 의욕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오는 9일 MBC '소풍'을 통해 타이틀곡 '사랑은 일상에서'의 라이브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서울시 마포구 신수동 27-2 요한빌딩 F3 케이사운드 엔터테인먼트
Tel : 02-714-1310    메일문의 : ksoundent@hanmail.net
Copyright(C)2014 Ksound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